Category: sports

2021 NBA 올스타전

이 시기는 전형적으로 NBA의 위대하고 좋은 선수들이 모인 팬들과 A급 유명 인사들에게 그들의 독특한 기술을 보여주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2021년에는, 인생의 다른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NBA 올스타 게임은 수유간 다를 것입니다. 3월 7일 애틀랜타의 State Farm Arena에서 열리는 리그 최고의 경기를 관람할 핵심 있는 초래 손님은 극소수에 불과합니다. 익금 날의 주요 행사는 내내 올스타전이 될 것입니다. 이익 경기는 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는 경기입니다. 도리 도전과 3점 대결이 미리미리 펼쳐집니다. 하이 플라잉 슬램덩크 대회는 하프타임에 열릴 것입니다. 리그의 매년 열리는 최고의 젊은 인재들의 쇼케이스인 라이징 스타즈 경기는 하루 밤에만 올스타전이 열리는 것에 대한 한계로 인해 올해는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NBA와 통국 농구 선수 협회는 쇼를 진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과 대학에 250만 미화 이상의 자금과 자원을 투입하고, COVID-19 치료, 구호, 백신에 대한 형평성과 인식을 지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NBA 커미셔너인 애덤 실버 씨는 선수, 스태프, 더구나 참석한 다른 모든 사람들이 광범위한 테스트를 필요로 하는 가운데, 리그가 이 대회를 둘러싸고 “미니 버블”을 일으키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시청자들에게 우리가 애틀랜타에서 할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대중에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라고 실버 씨는 금요일에 CNN의 울프 블리처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람들이 올스타 축제를 위해 애틀란타에 오는 것을 단념시키고 싶습니다. 선수들은 다다 호텔과 경기장에만 있을 것이고 그들은 본질적으로 만들어진 TV 무대예술 이외에는 다른 수하 행사도 없을 것입니다. “

최고와 최고가 대결합니다.

올스타전은 팬들이 남자 자격이 있는 선수들을 뽑아서 그들의 훌륭한 시즌들이 받을 만한 인정을 받을 요체 있는 기회입니다. 선수들이 정규시즌의 농짝 가난히 기량을 발휘할 운명 있는 기회이기도 피해 곡예 덩크슛과 수비 제한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유인 많은 팬 표를 모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와 브루클린 네츠의 케빈 듀란트가 두 팀의 주장으로 뽑혔습니다. 지난달, 제임스는 유행병이 한창일 기간 이문 행사를 주최하기로 벽 결정을 자신과 그의 가권 경쟁자들에게는 “얼굴에 박힌 일”이라고 불렀는데, 시즌 전에 자전 행사는 원판 없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Silver는 슈퍼스타가 막 다가오는 행사에 숫제 참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결국 그는 자신의 견해를 밝혔지만, 상의물론 팬들이 그를 보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고 그는 팀의 주장으로서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라고 실버가 말했습니다. 목요일 밤, 제임스와 듀란트는 드래프트 형식으로 팀을 선정했고, 밀워키 벅스의 포워드 지아니스 안테토쿰포는 LA 레이커 스타에 의해 나중 선발되었습니다. 안테토쿤포와 제임스가 팀 르브론 선발로 합류한 것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가드 스티븐 커리, 댈러스 매버릭스의 가드 루카 도니치, 덴버 너기츠의 센터 니콜라 요키치입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누구와 같이 줄을 서게 될지 들은 안테토쿤포는 벌써 결과가 결정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네, 남자들 문제예요. 야, 그거 5시 시작인데.”라고 그가 닭 날개 안으로 들어가면서 말했습니다.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않을 듀란트는 첫 번째 선택으로 양반 네츠 팀 동료인 카이리 어빙을 선발했습니다. 듀란트는 또 76 ers 센터 Joel Embiid, Clippers forward Kawhi Leonard, Washington Wizards의 가드 Bradley Beal, Celtics forward Jayson Tatum을 선발로 선택했습니다. NBA 선두 유타 재즈의 도노반 미첼과 루디 고버트는 전 NBA 선수이자 TNT 분석가인 찰스 바클리가 어찌 그들이 마지막까지 남겨졌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면서 드래프트에서 제한 선발된 두 선수였습니다. “그들은 NBA에서 최고의 기록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최고의 두 선수가 결미 두 선수입니다, “라고 바클리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비방입니다. 이것은 미국을 비방하는 것입니다. “ 토토

핸들 및 장거리입니다.

선수들이 맞은쪽 선수보다 미리미리 정해진 노심 과학기술 패스, 슈팅, 드리블 기술을 끝내기 위해 레이스를 펼치는 스킬 챌린지는 애틀랜타에서 진행의 문을 열 것입니다. 거물급 선수로는 인디애나 페이서스 포워드 도만타스 사보니스, 뉴욕 닉스의 포워드 줄리어스 랜들, 올랜도 매직 센터 니콜라 부세비치가 뽑혔고, 가드로는 피닉스 선스의 크리스 폴, 산재까치 이브스의 돈치,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의 포워드 로버트 코빙턴이 출전할 예정입니다. 곧이어, 참가자들이 코트의 여러 곳에서 30초 안에 많은 장거리 바구니를 완성하기 위해 경주하는 3점 경연대회에는 두 칭호 전 챔피언이 포함될 것입니다. 워리어스의 카레와 선스의 데빈 부커에는 시카고 불스의 잭 라빈, 재즈의 미첼, 더욱이 보스턴 셀틱스의 제이렌 브라운과 제이슨 테이텀이 함께 할 것입니다. 더욱이 만일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사치스럽고 하이라이트인 덩크슛 콘테스트가 하프타임에 열릴 것입니다. 팬과 유명인사들이 코트 리액션에 줄을 서는 것은 똑같지는 않겠지만, 페이서스의 카시우스 스탠리, 닉스의 오비 토핀, 트레일블레이저스의 앤퍼니 시몬스는 집에서 관중들을 소파에서 끌어내리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이조 영화에는 스타급 심사위원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벽두 도미니크 윌킨스, 디 브라운, 스퍼드 웹, 조시 스미스, 제이슨 리처드슨이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