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life

2023 11_푸른산 페어웨이_포천_글램핑

목차

여행기록 _ 경기도 포천 푸른산 페어웨이 글램핑장 ​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글램핑장 포천 푸른산 페어웨이, 깔끔하고 시설이 좋아서 글램핑 초보인 나에게 안성맞춤인 곳이었다. 단점으로는 운행 북부에 위치해 멀다. 지리상 높은 곳에 위치해 있기 그리하여 군부대도 많은데 숙소에 도착해 손수 전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총알이 앞날 유리로 날라와 깨졌다’ 라는 영상을 봤는데 이녁 자국 진수 도로가 어디서 대단히 본 곳이었는데 놀랍게도 숙소 도착 전 10분 전쯤 지나간 국도여서 소름 끼쳤었던 기억이.. ​ ​ ​ ​ ​ 네이버 지도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359-30 주소지 : 대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359 - 30

​ 입실 : 15:00 퇴실 : 11:00 ​ 교전 : 070-4224-2341

​ ​ ​ ​ ​ 진테제 안내도 입구에 있는 통합 안내도 표지판, 체크인하는 매점&관리실 기준으로 사변 일일이 6개의 텐트가 있고 중앙에 화장실, 샤워실, 세척실 등이 모여있다. ​ ​ ​ ​ ​ 텐트 외부 텐트 뒤로는 골프장과 산이 있다. 숲의 나무들의 단풍과 텐트가 똑바로 어울린다.

​ 평일이라 제법 한적했다. 12개의 텐트 중 우리 포함 3팀만 왔었으니. ​ 텐트 입구에는 화로와 캠핑의자 4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 ​ ​ ​ ​ 내부시설

텐트 안으로 들어가기 전 천막에는 테이블이나 좌상 포천글램핑 더욱이 냄비, 접시, 식기, 가스까지 구비돼있어서 따로따로 크게 준비해오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 에어컨도 냉방, 히터 당각 나오고 ​ 내부엔 에어컨, TV, 밥솥,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제습기, 냉장고 등 없는 게 없었다.

​ 다른 무엇보다 구석구석 먼지 단독 가난히 무진 깨끗한 점이 기억에 남았다.

​ ​ ​ ​ ​ 부대시설 화장실 화장실 인테리어도 은근 고급지고 에어컨이랑 히터가 있어서 더울정도로 따뜻했다.

​ ​ ​ ​ ​ 부대시설 샤워실 화장실 옆에는 샤워실이 있고 헤어드라이기, 교범 등 샤워실도 없는 게 없다.

​ 샤워부스 안에는 치약, 샴푸, 바디샤워는 배치되어 있고 폼클렌징 같은 세안도구는 없다.

​ ​ ​ ​ ​ 부대시설 세척실 세척실안에 먹을거리 부스러기 처리대와 세탁기가 있고 이곳도 역시나 깔끔했다.

​ 결국 세척실 뒤로는 분리수거장이 있었다.

​ ​ ​ ​ ​ 부대시설 매점&관리실 관리실 공간은 매점과 다름없이 있다. ​ 바베큐에 필요한 바탕 재료들, 과자와 주류, 음료 등 다양하게 팔고 있다.

​ ​ ​ ​ ​ 사방 관광지 산정호수

농짝 풀고 글램핑장 탐색을 마친 최종 포천에서 갑 유명한 관광지 ‘산속에 우물’이라는 뜻을 가진 산정호수에 다녀왔다. 진개 산타고 수유 올라가야 나오는 곳이다. 숙소에서는 걸어서 15분 전경 걸린듯하다.

​ 호수를 중심으로 네 다섯 근심 산봉우리가 둘러싸고 있다.

​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꼼꼼이 건물이 이뻐서. ​ ​ ​ ​ ​ 바베큐 시작 근린 관광을 테두리 다음 새로이 돌아와 바베큐 준비를 시작했다. 화로는 캠핑장에 있는 화로만 쓸 성명 있으며 2만 원을 추가하면 화로에 연탄으로 불을 지펴주신다.

​ 연탄에 불이 붙으면 연탄이 하얘질 때까지 20분 평준 기다려야 된다고 한다. 화로가 준비되는 간격 음식을 준비했다.

​ 우대갈비랑 소세지부터 올려서

​ 냠냠냠냠 ​ 음식을 먹다 보니 나타난 치즈 냥이, 여기 고집통 전 검색해 봤을 나간 마스코트 고양이가 있다길래 이미 츄르를 준비해 갔었다. 츄르 맛보더니 보다 달라고 장소 잡고 앉아있다.

​ ​ ​ ​ ​ 불멍으로 마무리 식사를 마친 뒤 불판 빼고 신채 장작으로 불멍 시작! 생각보다 장작이 엄청 들어간다..

​ 불멍하며 고구마도 굽고, 맥주 한계 캔으로 하루를 급 마무리했다.

​ ​ ​ 투쟁 포천 글램핑 푸른산 페어웨이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