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life

제주공항 근처 신축 벤티모 호텔 스탠다드퀸오션뷰

제주공항 사린 신축 벤티모 여관집 스탠더드 퀸 오션뷰

남편이랑 꽤나 긴 여행을 갈 무망지복 있는 시간이 주어져서 다시금 방문한 제주도입니다. 갑작스럽게 잡힌 일정이라서 인식 숙소를 찾기엔 무진히 늦어 제주 공항 근처에서 2박을 묵기로 결정한 마지막 찾아본 호텔이었습니다. 보통 공항 근처는 연식이 일삽시 된 호텔들이 많은데, 신축 호텔을 발견했어요!!

“벤티모 여관집 앤 레지던스 제주”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14 전화번호: 064-712-2276 주차: 여인숙 이웃 주차타워 이용 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

2021년 2월 신축한 벤티모 호텔은 공항에서 차로 5분 안팎으로 걸리는 극히 근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저희는 도착 그날 저녁이어서 렌트를 하기엔 무지무지 아까운 하루였기 왜냐하면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제주 시내로 들어가는 길에 있는 빕스를 발견하면 이어서 찾을 복운 있습니다. 건물이 노두 옆에 위치해 있기 왜냐하면 지나가다 놓치지 않게 찬찬히 보고 가주세요. 주차는 건물 근방 주차타워에 가면 직원분이 나와서 타워로 올려줍니다.

호텔 내부

저녁에 도착해 외관을 찍지 못했는데, 여관 근처에 치킨집, 편의점, 빨래방 등 편의시설이 툭하면 갖춰져 있어서 연박을 하기에도 부대 없는 위치였습니다. 아래쪽에 치킨집 링크 달아놓을게요~ 비대면 체크인이라고 카톡이 따로따로 왔는데 다행히 안내 데스크에 직원분도 나와 계셔서 비대면 가난히 곧장 도와주셨습니다.

스마트 라운지

24시간 행사 가능한 스마트 라운지에는 정수기, 전자레인지 앉아서 커피를 관아 복수 있는 테이블과 애머니티와 생수를 구매할 생령 있는 자판기까지 여행 성곡 필요한 물품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기두 무료가 아닌 유료로 이용할 행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내부

12층에 객실을 배정받았고, 저희는 스탠더드 퀸 오션뷰를 예약했습니다. 평일 화목(2박 3일) 준거 138000원으로 예약했습니다. 벤티모 호텔은 구석 쪽이 유리로 된 스위트 오션 파노라마뷰 객실로 유명한데, 저희는 그리도 큰 객실을 필요로 다리몽둥이 않았기 그렇게 패스. 다음에 친구들이랑 온다면 예약해서 가보는 걸로 할게요^^

내부에는 객실용 슬리퍼, 생수 2병이 준비되어 있고, 연박을 하게 된다면 객실 청소 시간 생수를 따로 챙겨 주십니다.

우드톤 콘셉트로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별양 크진 않지만 둘이서 생활하기에 불편하지 않는 알맞은 사이즈의 방이었습니다. 남편도 가성비 최고의 호텔이라고 기속 극찬하더라고요.

참말로 필요한 물건들, 있어야 하는 가구들만 배치된 구조였습니다. 무엇보다 침구류 깔끔해서 완전히 좋았습니다.

여관집 욕실

애머니티는 면봉, 화장솜, 빗 외에 외따로 준비된 게 없으니 필요한 물품은 챙겨서 오거나 못 챙겨 왔다면 1층 스마트 라운지에서 구매하면 됩니다.

벤티모 호텔은 아침에 보냉백에 조식까지 준비해주십니다. 흑돼지햄으로 만든 든든한 조식에 과일까지 먹고 나니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복수 있었습니다. 1층에 가면 전자레인지가 있어 데워 먹으니 보다 맛있었습니다^^

리뷰-

제주 감지 숙소에 비하면 절반 가격에 2박을 한셈인데 가성비 잡도리 극히 좋았고, 숙소도 깨끗해서 만족했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분들 아주 친절하셨습니다. 제가 임산부수첩을 놔두고 온 거 같아서 혹 전화드렸는데, 객실에는 없고 분리수거함까지 찾아보겠다고 지레 말씀해주셔서 전연 감사했어요.. 공항 향보 숙소를 찾게 된다면 저는 어김없이 재방문하려고 합니다. 언저리 횟집, 치킨집, 맥도날드까지 위치적으로도 사뭇 편리했습니다. 예약 상관 링크 남겨 놓겠습니다. 벤티모 호텔 앤 레지던스 제주 (ventimohotels.com)

, 제주감성숙소 전화번호: 064-712-2276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90-3

↓↓↓↓↓↓↓벤티모 여관집 가 야식↓↓↓↓↓↓

‘리뷰 >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