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왁싱 속눈썹연장 잘 하는 곳 아이빈뷰티
목차
봄여름 가을철 겨울(겨울은 약간 덜하지만..) 암튼 안출 쓰이는 것 중에 하나가 있는데 방장 팔다리에 간과 털이랍니다.
없는 분들은 뭘 그런걸 가지고라고 하지만,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게 되죠. 마침내 왁싱을 하곤 하는데 최근에 이용을 계한 곳은 아이빈뷰티라는 제천 왁싱 샵이랍니다.
할인 이벤트도 자친 하는 곳이라 타이밍을 곧 잡으면 단시 한결 저렴하게 할 호운 있다는 장점도 있는 제천 왁싱인데요. 이용을 해보니 꼼꼼하게 신경을 써주면서도 꽤나 빠른 시간에 완료가 되어서 좋더라고요.
깔끔하면서도 꾸민 듯 여인네 꾸민 듯 한계 인테리어가 넓지 않은 매장임에도 답답함을 느끼게 하지는 않았네요.
진척 조망 시간은 만나서 상담을 해야 반면 평균적으로 어느 정도가 걸릴지는 전화예약 시에도 알려주기에 시간을 조율하기가 편하더라고요.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더니 먼저 준비가 되어있기도 했고요, 내 시간을 조율하기도 좋고, 준비시간도 있으니 예약은 기본적인 매너인듯 하네요.
상담을 마치고,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있는 베드와 알맞게 녹아있는 왁스가 있는 룸으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고 왁싱 시작
본격적인 제천 왁싱을 시작하기 전에 하얀 가루를 바르고, 알맞게 녹은 왁스를 발랐답니다.
온도를 자세히 맞추어놓아서인지 뜨거운 느낌이 들지가 않았네요.
이후에 샤샤샥~ 문지르고 팍~ 떼어내는 작업을 반복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가 않았네요. 통증은 사람에 따라 느끼는 것이 다르니 그냥 아프지 않다고 할 수는 없었지만, 생각했던 것보다는 한결 덜 아프다는 느낌을 받으며 빠르게 제천 왁싱을 진행할 운 있었답니다.
한쪽과 다리 않은 쪽인데 확연한 차이가 나죠? 단순하게 한번 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대목 계통 꼼꼼하게 신경을 써주어서 좋았답니다.
팔은 물론이고 손등에 있는 털까지 몫몫이 신경을 써주었거든요. 진짜 꼼꼼하게 한다는 느낌을 받았고, 역촌동왁싱 제천 왁싱을 온통 마친 후에는 참말 깔끔하게 잘 되었다는 생각을 했네요.
다리에도 털이 많아서 팔다리를 전면 했는데, 팔, 다리 기두 깔끔하죠? 왁싱을 하고 나면 각질도 아울러 제거가 되어서 더한층 밝은 피부를 유지할 수명 있기에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주고 있답니다.
요연히 하고나면 전체적으로 피부가 밝고 깨끗해진 느낌을 받기에 왁싱을 주기적으로 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이빈뷰티는 꽤나 빠른 시간에 꼼꼼하게 제천 왁싱 할 핵심 있는 곳이라 괜찮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속눈썹도 진행하는 분들 많은데, 제천 왁싱 아이빈뷰티에서는 속눈썹도 진행해서 관리를 하기에 좋은 곳이기도 하고요.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니 아직은 생각이 없지만 할 계획이 있다면 인스타그램에 방문해보세요.
http://www.instagram.com/ibin_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