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life

[암웨이 탈모 샴푸] 새티니크 안티-헤어폴 샴푸 오랜 기간 이용 솔직 후기

목차

해만 후에 머리카락이 몹시 빠졌었다. 산출 후에는 누구나 그렇겠지, 다시 나겠지하는 마음이었다. 다른 한편 아이들이 3,4살이 될 때까지 고려 상태가 예전처럼 돌아오지 않았다. 여부없이 어른들이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진다고 하셨었는데 말이다. 워낙 정수리와 M자 부분이라고 해야할까? 노형 부분이 육안으로 봐도 휑~ 했다. 그러므로 이익 때부터 기미 사진은 대부분 안찍었다. 방안 깊은 사진 경계 장이 있는데, 내가 창이 있고 정수리 쪽은 뚫린 모자를 쓰고 있는 사진이다. 머리카락이 적잖이 빠졌었나 보다. 형씨 모자 사이로 M자 부분, 이마 부분이 허전함 내내 드러나있다. ‘아~ 이런즉 모습이구나.’하면서 적지않은 충격을 받았다.

이러던 중심 남편이 다양한 탈모 샴푸를 사주고 써 보라고 했다. 이름있다 하는 탈모 샴푸는 얼추 써 봤다. 거개 탈모 샴푸는 시원한 느낌이 있다. 그것 말고는 수모 변화를 느끼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샀던게 자전 샴푸이다. 이이 때만해도 내가 암웨이는 다단계 아닌가? 누구한테 속아서 사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있어서 결코 안 쓴다고 했다. 지금은 암웨이 제품이 필요하면 누구든 사용하는 분위기지만 노형 때는 연식 같은 사람들이 많았을 것이다. 어떻든지 지푸라기라도 잡자는 심정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탈모 샴푸이다.

  • 탈모증상완화에 안간힘 / 힘없고 약한 모발과 탈모 두피용

  • 성분, 효능, 보람 : 새티니크 안티-헤어폴 샴푸는 탈모되는 모발을 관리하고,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탈모샴푸 주는 기능성 화장품 샴푸이다. 새티니크만의 특허 받은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고, 멀베리 잎과 인삼에서 추출한 성분들과 나란히 모발과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튼튼한 모발과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 준다.

  • 용량 : 750ml(용량이 넉넉하다)

  • 용법 : 1일 1회 (긴머리 목표 한 번만 펌핑해도 충분하다.)

  • 구입 : 암웨이앱

결론은 스타 다섯개! 그렇게 내가 지금까지 쭉~ 사용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좋다는 뜻이다. 일단 이금 샴푸를 일주일만 사용해 봐도 영 숱이 많아 보인다. 무슨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 없던 머리카락이 굉장히 샘솟는 게 아니라 머리카락이 단시간 썩 건강해지고 굵어지는 느낌이다. 그래서 육안으로 보면 머리숱이 많아진 것 같다. 장기적으로 사용했을 때는 플러스 샴푸 때문인지, 머리카락이 덜 빠져서 인지 지금 탈모 걱정은 없다. 확실한건 공유 숱이 많아 보인다!

더군다나 임계 가지, 린스를 특별히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나는 실리 샴푸 하나만 사용하는데 머리카락에 힘이 있는 것 같다는 말과 머릿결이 좋아 보인다는 말을 모당 듣는다. 헤어 에센스 단특 안바르기 그리하여 샴푸 때문이라고 할 생령 밖에 없는 것 같다. 향도 통상 샴푸인데 일시반때 고급스러운 향(?) 같아서 더더욱 좋다. 탈모 샴푸들 특유의 시원한 향 또 한방향을 덜 좋아한다.

줄어든 머리숱으로, 해산 차기 탈모로 고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작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소득 샴푸를 사기조차 힘들 때가 있었다. 두어달을 어쩔 요행 없이 다른 샴푸를 썼었는데 차이가 확연하게 났다. 급기야 이제는 행여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여분으로 하나는 더 사둔다. 새로이 이런 상황이 언제든 차년 수 있을 것 같다.

뭐든 내돈내산~ 방리 써보고 좋은 것만 그리로 남기려 한다. 그리하여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일시 쓰는 것은 보장을 못한다. 내가 마을 사용한다는 것은 그쪽 만큼 좋다는 것이기 그렇게 자신있게 글을 남긴다.